보도자료

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.

공시정보
제목 팅크웨어, 업계 최초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출시 2017-07-14

국내 대표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 기업 팅크웨어가 업계 최초로 마블과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.

 

팅크웨어㈜(대표 이흥복)는 14일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‘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(QXD1000 Alpha Ironman Edition)’을 2,000대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.


‘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’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히어로 캐릭터 중 하나인 아이언맨의 수트를 모티브로 제작했다. 전체적인 블랙 컬러의 프레임을 기반으로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색인 레드 컬러와 캐릭터 아이콘 등이 적용됐으며, 카메라 주변으로는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를 연상시키는 타공 패턴과 시큐리티 LED를 적용해 작동 시 깊이감 있는 라이팅을 연출하며 마치 아이언맨이 작동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.


아이언맨의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자비스를 모티브로 한 GUI(Graphic User Interface)도 적용됐다. 제품 온,오프시 마블 로고와 아이언맨 캐릭터가 나타나는 동시에 아크원자로 사운드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한다. 이 밖에도 제품 패키지, 마이크로 SD카드, 후방카메라, 외장 GPS 등에도 로고와 캐릭터를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다.


2,000대 한정으로 생산되는 ‘아이나비 ‘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’은 ▲기본 64G 메모리, ▲외장 GPS가 포함된 단일 패키지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가격은 459,000원이다.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팅크웨어는 “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”고 말하며 “팅크웨어 프리미엄 블랙박스와 마블 최고의 인기 캐릭터가 만난 이번 아이언맨 에디션은 제품준비부터 패키지까지 오랜 시간 준비하며 완성도 높게 준비한 만큼 구입하시는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
한편, 팅크웨어는 디즈니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‘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’을 진행한다. 아이언맨,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대표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‘마블밴드’를 증정하는 캠페인이다. 아이나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일일 1회 발급되는 쿠폰을 받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대리점에 방문하면 마블밴드를 받을 수 있으며,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. 마블밴드를 획득하면 ‘마블 나이트’ 등 디즈니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.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다음글 2017-07-20
이전글 2017-07-12
목록